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일상

[Synology ds218play 구매]

안녕하세요 껸입니다.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생에 첫 나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ds218play 입니다.

 

역시 전자기기는 신제품 아니겠습니까..ㅋㅋ

 

설치 후 이것저것 들여다보니 저장소 역할 외에도 많은 기능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일단 본래 목적인 저장소 용도로만 사용중입니다.

 

synology ds218play 앞으로 오래도록 유용하게 쓰이겠네요

 

 

ds218play 전면부 입니다.

 

 

 

ds218play 박스 드디어 개봉

 

 

 

저는 옆면부 뒤쪽에 부착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딱 필요한것만 있습니다.

나사의 경우 큰 드라이버로는 안됩니다. 작은 사이즈의 드라이버를 준비해주세요.

 

 

 

ds218play 전면부 모습입니다. 218j와 달리 검정색이라 아주 맘에 듭니다.

 

 

 

ds218play의 옆면부에는 열기가 잘 빠져나가도록 되어있네요.

 

 

 

뒤쪽 모습입니다. 아직 저 usb 단자는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초기에 나사가 꼽혀있지 않아서 슥 밀면 그냥 열립니다.

 

 

 

새로 구매한 WD 1.0테라 HDD 입니다. 추후 한개를 더 구매해서 RAID 1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전원을 넣은 모습입니다.

 

 

 

드디어 synology ds218play 설치 완료 후 셋팅!

셋팅은 아주아주 간단하니 설명은 패스하겠습니다.

 

 

 

이건 제가 쓰는 공유기...ㅋㅋㅋ

 

이상 Synology의 신제품 ds218play 간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Personal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성커피 노원점 오픈!  (1) 2021.04.17
연극 달콤한 수작  (0) 2014.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