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일상

감성커피 노원점 오픈!

기다리고 기다리던 감성커피 노원점이 오픈을 했습니다!!!

대충 찍어서 SNS 올리기만 해도 넘나 예쁜 곳이에요!

입구는 요렇게 감성 터지게 생겼습니다.

딱봐도 한번 들어가보고 싶게 생겼네요.

넌 지금 커피가 땡긴다.. ㅋㅋㅋ

위치도 노원역 근처고

바로 길 건너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슥 한잔 사들고 가기 좋아요

http://naver.me/xcKh2cTU

 

감성커피 노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58 · 매일 08:00 - 22:00

m.place.naver.com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가 깔끔하게 보이는데요

하나하나 천천히 먹어봐야겠어요

감성커피 노원점을 빠르게 방문해야 하는 이유!!!

현재 가오픈 기간이기 때문에

모든 음료를 무려 50% 할인 해준다고 해요!!!

평소 기본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오늘만큼은 비싼 커피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ㅋㅋ

무엇이 걱정인가

커피나 한잔하시게!!ㅋㅋㅋ

감성커피 노원점은 모든 음료가 빅사이즈기때문에

한잔으로 오래오래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거 보고 진심 깜놀...

어릴 때 감성이 뿜뿜 살아나네요

특히 저 달고나가 대박 맛있...

초딩때 국자에 직접 만들어먹던 딱 그맛이에요!!!

내친김에 마카롱도 맛별로 하나씩 사왔습니다. 플렉스 후훗..

어떤곳은 입에 넣으면 푸석푸석하게 바스러지는데

여기 감성커피 노원점 마카롱은 진심 쫀득쫀득 식감이 너무 좋아요!

감성커피 가시면 이건 꼭!!! 드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구매한 마카롱은 이렇게 감성 터지는 쇼핑백에 담아준답니다.

참고로 여기 음료 캐리어도 완전 예뻐요

커피를 한잔밖에 안사서 달라고 하기 죄송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커피 기다리는 동안 어떤 분이 젤라또를 사가셨는데

담엔 이것도 꼭 먹어봐야겠어요

왠지 마카롱만큼 쫀득할것같은 비주얼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음료 사진!

세상 세상 화려한것 보소...

저 딸기 애들이랑 초코 애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노원쪽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감성커피 노원점 들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가오픈 끝나기 전에 빠르게 ㄱㄱ)

http://naver.me/FuVwYr7r

 

감성커피 노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58 · 매일 08:00 - 22:00

m.place.naver.com

 

'Personal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ynology ds218play 구매]  (2) 2017.11.23
연극 달콤한 수작  (0) 2014.08.09